퍼스-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의 호화로운 호텔 숙박

1. 하얏트 리젠시 퍼스

스완 강(Swan River)이 내려다보이는 하얏트 리젠시 퍼스(Hyatt Regency Perth)는 호화로운 숙박 시설, 우수한 서비스 및 소위 무형 자산이라는 면에서 도시 최고의 호텔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사우스 퍼스와 주변 지역의 멋진 조감도를 제공합니다. 총 367개의 객실과 1,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볼룸, 4개의 연회장 및 우아한 회의실이 있습니다. 또한, 호텔은 기업 회의 및 회의를 위한 훌륭하고 시설이 완비된 비즈니스 장소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또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3개의 구내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퍼스에는 바와 미니바, 주차장, 텔레비전, 레스토랑, 환전소, 사우나, 월풀,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안전 금고, 비즈니스 시설, 인터넷 접속, 보육 시설, 자동차 렌트 시설, 24시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룸서비스와 에어컨. 세 곳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2. 테라스의 치플리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The Chifley on the Terrace는 퍼스의 최신 럭셔리 호텔입니다. 비즈니스 지구와 주요 엔터테인먼트 및 쇼핑 지역까지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Swan River까지 차로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총 85개의 객실과 최대 120명까지 수용 가능한 비즈니스 회의에 적합한 1개의 회의실이 있으며 최신 시청각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바와 레스토랑은 이 지역에서 꽤 유명합니다. Chifley on the Terrace에는 바와 미니바, 텔레비전, 레스토랑, 안전 금고, 월풀, 비즈니스 시설, 인터넷 접속, 24시간 룸 서비스 및 에어컨이(가) 제공됩니다.

3. 브로드워터 파고다 호텔

Broadwater Pagoda Hotel은 고급스러운 냄새가 나며 강남고급술집 Como의 그림 같은 Swan River가 내려다보이는 여러 호텔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퍼스 동물원과 사우스 퍼스의 다양한 먹거리, 엔터테인먼트, 쇼핑 옵션까지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101개의 객실, 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실(극장 스타일) 및 다양한 시청각 장비가 있습니다. 호텔은 퍼스까지 셔틀 버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roadwater Pagoda Hotel은 바, 주차장, 텔레비전, 레스토랑, 환전소, 사우나, 월풀, 수영장, 안전 금고, 비즈니스 시설, 컴퓨터 시설, 장애인 이용 시설, 보육 시설 및 에어컨을 제공합니다.

4. 버스우드 엔터테인먼트 콤플렉스

Burswood Entertainment Complex는 퍼스 최고의 리조트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복합 단지는 여행하는 관광객이 원하거나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시설을 자랑하므로 “자급식”이라는 용어에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부여합니다. 자체 카지노, 18홀 골프 코스 및 경기장인 Burswood Dome, 6개의 바, 9개의 레스토랑 및 컨벤션 센터가 있습니다. Burswood는 소규모 친밀한 저녁 식사는 물론 기업 전시회 및 무역 박람회를 위한 다양한 케이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413개의 객실과 연회장, 연회장, 극장을 포함한 종합적인 회의 시설이 있습니다. Burswood Entertainment Complex는 바와 미니바, 주차장, 텔레비전, 레스토랑, 환전소, 금고, 사우나, 월풀,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비즈니스 시설, 컴퓨터 시설, 인터넷 접속, 장애인 이용 시설, 보육 시설, 미용실, 렌트카 시설, 24시간 룸서비스, 에어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