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카드의 집은 떨어지고 있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연체 및 채무 불이행

소비자와 기업은 매우 간단하게 현금이 부족합니다. Home Equity 라인이 축소되거나 모두 동결되고 있습니다. IRA와 401K 은퇴 계좌가 도청되고 신용 카드가 한도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가을 다음입니다.

“Robbing Peter to pay Paul”이라는 관용구는 소비자 및 비즈니스 재정 상황을 언급할 때 더 자주 사용됩니다.

소비자들은 모기지 상환금, 공과금, 휴일 요금, 가장 최근에는 음식 및 연료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신용 카드 계정에서 다른 계정으로 현금을 옮겨왔습니다. 나는 심지어 $2.50에 불과한 패스트푸드 식사가 신용 카드로 더 자주 지불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사업주들은 사업 신용 한도가 꺼져 있음을 발견하고 현재  신용카드현금화  사업을 유지하기 위해 더 높은 비용의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를 찾고 있습니다.

연체 및 상각의 증가로 입증되는 바와 같이 “현금 희망”은 빠르게 고갈되고 있습니다. 실적 악화의 적신호가 여기저기서 요동치고 있다.

Experians의 국가 점수 지수에 따르면 “심각하게 연체된 모기지 계정은 1년 동안 15% 증가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평균 신용 점수도 하락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신용 점수 계산에 사용되는 요소 중 하나는 신용 카드 한도 총액과 비교한 총 미결제 잔액입니다. 한도가 동결되고 잔액이 증가하기 때문에 신용 점수는 하락하고 있습니다.

2008년 6월 6일 연준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 신용 상승

4월 연율로 4-1/4%. 회전 신용은 연율로 1/2% 증가했고 비회전 신용은 연율로 6-1/2% 증가했습니다. 이는 채권자가 낮은 금리를 이용하여 현금을 사용하여 필수품을 구매하거나 높은 금리의 부채를 상환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단순히 일상적인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더 많은 현금을 빌리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2007년 2월 기준 “심각한 모기지 연체”의 평균 신용 점수는 605점이었고 2008년 2월 평균 점수는 599점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하락폭은 6포인트 또는 1%(1%)에 불과했습니다. 소비자 이자율로 환산하면 소비자가 지불해야 하는 이자율을 지불해야 할 금액을 초과하여 “상각”할 수 있는 수준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현금이 절실히 필요한 은행들은 소비자 계약의 모든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미지급 부채에서 가능한 한 모든 것을 짜내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은행과 함께 스퀴즈 플레이에 휘말리며 은행도 피할 수 없다(크레디트 컴팩터).

탱크 충전당 미화 60~80달러는 확실히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 소유의 소규모 레스토랑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천천히 가격을 인상합니다. 사실, 식당에 청소용품을 판매하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는 그의 고객이 구매하는 용품을 줄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30년 이상의 사업을 하면서 그는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법에 따라 식당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하는 분명한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음식점이라고 하면 가격은 오르고 식사량은 줄어들고 있다.

또한, 소기업은 다른 의미에서 신용 위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나중에 지불하기를 희망하면서 신용 카드에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추가 요금이 부과되어 비즈니스 수익 흐름이 더욱 줄어듭니다.

가장 큰 문제는 최저 납입금이 올라가고 매달 버는 게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점이다. 휘발유와 기초 식품의 비용 상승으로 인해 월별 잔액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향 나선은 분명히 통제 불능 상태입니다.

경제는 70%가 소비자 중심으로 추산되는 것으로 추정되기 때문에 이것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이코노미스트가 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의 현금이 고갈되면 소비가 없습니다. 결과는 분명해야 합니다.

정말 나쁜 소식은 미국 소비자가 혼자가 아니라 해외 여러 국가에서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호주, 영국,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프랑스, ​​스페인 및 기타 유로 국가들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Glasgow의 “Thrifty Scot”는 신용 카드 디폴트 증가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AsiaOne.business에는 신용 카드의 과도한 사용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내 가정은 소비자가 은행에 돈을 갚지 못하면 은행도 곧 현금이 부족해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2008년 6월 25일 Citibank는 Kuwait Wealth Fund에서 50억 달러를 수락했으며 Goldman Sachs는 약 89억 달러의 “상각”을 예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