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분석: 야생마보다 콜트, 49ers보다 곰

많은 “똑똑한 돈” 플레이어가 매주 스포츠 베팅으로 돈을 버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어떻게?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 핸디캡 서비스를 사용하여 우승 확률이 가장 높은 게임을 찾습니다. 다음은 David James Sports의 스포츠 핸디캡 서비스에서 직접 가져온 두 가지 예입니다.

시카고 베어스의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 -16

와… NFL 게임에서 포기하기에는 많은 점수입니다. 물론 두 팀을 보기 시작하면 포티나이너스가 왜 그렇게 많은 점수를 받는지 이해할 수 있다. 카디널스를 상대로 한 애리조나주 월요일 밤의 재난을 제외하고 베어스는 시즌 내내 완전히 지배적이었습니다. Bears 중 4번의 승리에서 그들은 상대방을 137-20으로 압도했습니다.

그 통계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이들은 우리가 말하는 NFL 팀이지, 강대국과 경쟁하는 일부 압도적인 소규모 대학 팀이 아닙니다. 작년 NFC 챔피언인 시애틀 시호크스를 포함한 축구의 16쿼터 동안 137-20입니다. 프로 게임에서는 역사적 통계와 대조적으로 지금 여기에서 훨씬 더 많은 가중치가 부여됩니다.

지금 여기에서 Bears는 시대를 초월한 팀이 될 잠재력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이 애리조나에서 패할 뻔한 유일한 이유는 공을 6번이나 먹튀검증 넘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Bears는 여전히 이길 방법을 찾았습니다. 반면에 49ers는 또 다른 형편없는 축구 팀입니다. 올 시즌 세인트루이스와 오클랜드를 어떻게든 이겼지만 4패에서 경기당 40점 이상을 내줬다. 이 게임의 핵심 스탯입니다. 49ers 수비진은 시카고가 이번 경기에서 3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까지 득점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라인이 16점에 있는 상황에서 49ers가 Bears 수비진에 대해 20점을 넣을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 매우 의심한다. 이 게임에서 확산 등에 대한 기록을 잊어 버리십시오. 이 게임의 결론은 49ers가 공의 양쪽에서 압도적으로 일치하지 않고 매우 강화되고 매우 적대적인 환경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Bears는 홈 팬 앞에서 그것을 붓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이 37-10에서 49ers를 압도할 Bears를 찾습니다.

이 예에서 볼 수 있듯이, 훌륭한 스포츠 핸디캡은 모든 말도 안되는 소리를 없애고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즉, Bears는 훨씬 우수한 팀을 가지고 있으며 49ers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실제 최종 점수는 41-10이었습니다.

두 번째 게임은 오늘의 최고 매치업이었습니다. 이 분석을 읽으면 프로 스포츠 핸디캡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덴버 야생마에서 인디애나폴리스 유아용 침대 +3

이번 주의 후작 매치업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AFC 챔피언십 게임의 미리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 게임에서 Colts와 함께 가는 이유입니다. 설명하겠습니다. Tony Dungy는 훌륭한 코치이자 훌륭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그는 플레이오프에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왜요? 첫째, 그의 팀은 더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규 시즌 동안 더 적은 팀을 이길 수 있지만 더 균등하게 일치하는 상대와 경기할 때 필드를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특히 플레이오프에서 그렇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이유는 Dungy가 Mike Shanahan과 같은 경험 많은 코치들만큼 정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Colts가 이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Broncos에게 플레이오프에서의 매치업을 위해 저장해야 하는 비틀림과 주름을 보여주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말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인디가 슈퍼볼에서 다시 우승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덴버에 지는 것이 슈퍼볼에 진출하기 위해 1월에 눈보라가 몰아치는 덴버로 돌아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Peyton Manning은 플레이오프에서 또 다른 눈보라에서 뛰고 싶지 않고 다시 당황하고 싶지 않습니다. 게다가 두 팀만 봐도 이 게임은 정말 미스매치다. 덴버는 이번 시즌 한 경기에서 17득점 이상을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이번 시즌에 단 17점을 득점했습니다. 다른 모든 게임은 13세 미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