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하 정신과 혼합

나는 12시간의 비행 끝에 호놀룰루에 도착했고 서울에서 12시간의 기착지에서 서울 교외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에서 임시 손님으로 있었습니다. 따뜻한 국수 국물의 증기가 하늘에서 온 것처럼 보이는 유리와 얼음처럼 차가운 바람으로 둘러싸인 다소 미니멀 한 환경에서 한국식 ‘누벨 퀴진’라운지 스타일 뷔페 점심을 먹었습니다.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하는 모습은 사뭇 달랐고 태평양의 산들바람과의 연결, 폴리네시아인의 미소와 삶의 리듬이 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달과 화성에 집을 짓는 엔지니어를 만난 후 나는 오염, 가장 가까운 본토, 이중성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하와이 제도는 풍요로운 아름다움의 경험입니다. 자연, 보이지 않는, 수중 영역과 하늘의 힘에 대한 존중의 우주 코드와의 하나됨.

마우이 섬은 7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제가 가고자 하는 곳이자 컨버터블 자동차를 몰고 갈 곳이었습니다. 이것이 마우이이고 사람들이 친절하고 여기에서 같은 비용으로 컨버터블을 탔기 때문에 표준 경제 자동차를 계획하는 것은 실제로 좋은 놀라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태평양의 작은 항구인 카훌루이는 공항이 있는 허브일 뿐입니다. 검은 모래 해변에 대형 백화점과 몇 개의 호텔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36번 국도는 카훌루이에서 섬의 ​​남동쪽 끝 하나까지 이어집니다. 다른 메모에서 길을 설명했습니다. 하나는 몇 채의 집, 학교, 교회, 오래된 나무로 지은 두 개의 잡화점, 호텔, 커뮤니티 센터 및 많은 들판으로 이루어진 작은 마을입니다. 하나는 하와이 제도의 남쪽 섬의 외딴 쪽에 있는 외딴 마을입니다. 하나는 폴리네시아 라이프스타일의 리듬에 따라 살고 있습니다. 시원하고 여유롭고 웃고 있으며 모두가 대구오피 서로에게 손을 흔들며 해변가에서 하루를 즐기기 위해 더 시원한 상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Hana는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초목, 활기찬 태평양, 파도 속에서 노는 혹등고래, 새, 말, 짙은 흑마로 둘러싸인 단순하고 아름답습니다. 해안선을 따라 해안선을 따라 운전하는 것은 햇빛, 해양 생물, 초목, 그리고 절대적으로 완벽한 날씨와 같은 지구의 단순한 아름다움과 매우 즐거운 재회입니다. 밤이 되면 은하수의 먼지 투성이의 흰 구름과 함께 은하수가 쏟아지며 인간이 우주와 하나됨에 얼마나 가까이 갈 수 있는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나는 공기를 마시고 환경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5마일을 걸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교회 맞은편 풀밭에 세 남자가 서 있다. 그들은 카드보드를 들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당신의 기도를 주십시오. 상자에 넣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포기하고 의식 “알로하”를 ‘사랑’을 의미하는 것으로 교환했지만 나는 뒤로 걸어가 이 사람들에게 보편적인 기도 항목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미션에서도 종이와 펜으로 몇마디 적어 우주에 기도를 보내고, 종이를 상자에 넣고 길을 건너 존, 존, 에쿠아와 손을 잡고 기도했습니다. 오랫동안 내 마음의 눈에 남아 그들의 진심은 진짜였습니다. 그날 저녁 그들은 교회에서 남자기도를 할 예정이었고 우리의 모든기도는 우주로 보내질 것입니다. 나는 하늘을보고 웃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이 기도 중 반신반인 마우이를 받으셨습니까!

Café Attitude는 대략 Kipahulu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Seven Sacred Pools 근처 경사면의 바다와 가깝습니다. 일부는 Café를 ‘Organic Hippies’ Café / Restaurant”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일요일에만 문을 열며 다소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채식 요리가 제공됩니다. 그곳을 방문하는 2시간 동안 나는 바나나 잎에 태국 파파야 샐러드를 먹고 금보치(발효 버섯)를 마셨습니다. ), 지구에 있는 것이 행복한 젊은이들과 노인들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오페라 가수, 원주민 가수, 민요 작가가 접대했고, 우리가 떠날 때 은하수가 픽업으로 돌아 오는 길에 우리를 맞이했습니다. !

출발하는 날이 되었고 할레칼라 휴화산 경사면을 따라 운전하기로 한 결정은 하나에 레이키 수련회와 카루나 수료증에 참석하기로 한 결정만큼이나 좋았습니다. 왔던 길을 되돌아가는 것보다 – 내 인생에서 거의 하지 않는 – 나는 용암 밭을 따라 중앙 도로를 따라 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실제로 구타를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아름답고 강력한 태평양을 따라 절벽에 구불구불한 빈 도로가 반갑게 맞아주었습니다. 사람들은 마우이 섬이 아직 어리고 용암 지대가 여전히 많은 식물을 낳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바다와 하늘 사이의 친밀한 강한 자기라는 독특한 에너지로 아름다운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평범한 현실에서 그러한 연결을 거의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바다 옆 산, 바다 옆 화산, 하늘의 신들과 함께 춤추는 불과 물: 독특한 조화.